효령
행사 일정

청권청년회 예비모임 개최


2019년 4월 30일,

청권사 3층 대회의실에서 청권청년회 예비모임이 개최되었습니다.

총 69명의 청년회원 신청자 중 30명이 참여하여 당초의 예상보다 훨씬 많은 인원이 참여하여 청장년 종원들의 종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 의지를 확인하는 값진 시간이 되었습니다.



참석 회원들 한명 한명 자기 소개 시간을 가졌고요.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종사에 대한 열띤 관심과 참여 열기 속에서 1시간 30분 가량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회원들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풀어주는 갑재 이사장님의 효령대군파 항렬자규에 대한 해박한 설명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문 조직이사의 청권청년회 조직 취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도 있었고요.



경재 사무국장은 배부된 자료에 따라 '청권청년회 조직구성 및 운영방안'에 대하여 설명하였습니다.


청권청년회 조직 목적은 청장년 종원에게 종사참여의 기회를 부여하고, 이를 통한 종사의 역동성을 제고하며, 또한 우수 종원을 육성하기 위한 방안이기도 합니다.

이를 위하여 회원들은 대외적 봉사활동을 통한 대군의 애민정신을 고취함과 함께 청권사의 각종 행사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종사활동을 참관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게 될 것입니다.

예비모임 후 회원들은 이사장님 및 임직원들과 함께 '오리와 쭈꾸미'(구 5구역, 지리산 아침) 식당에서 저녁식사 및 뒷풀이를 한 후 곧 있을 '청권청년회 창립총회'를 기약하며 아쉬운 작별을 하였습니다.

청권청년회 창립 총회는 6월 초에 개최 예정입니다.

만 30세 이상 65세 미만 청장년 종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 회원가입 문의 : 청권사 조직부 02-584-3886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